14회 ‘영·호남’ 한마음성시화대회 개최

광주성시화운동본부가 주관하는 14회 영·호남 한마음성시화대회가 지난 11월 4일 본향교회(채영남 목사 시무)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는 광주성시화 상임회장 김원웅 목사의 인도로 부산성시화 대외협력단장 김성은 목사가 대표기도, 광주지도자홀리클럽 사무총장 김균수 장로가 성경봉독, 경북성시화 대표회장 이관영 목사가 “오직 주님을 기쁘게”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경남성시화 상임회장 조우성 장로의 헌금기도, 포항성시화 대표본부장 김영걸 목사, 전남성시화 상임회장 이기봉 목사, 대구 성시화 대표본부장 김일영 목사, 대구성시화 상임부본부장 이상일 목사가 특별기도를 올렸다.
끝으로 광주성시화 이사 맹연환 목사의 축도와 광주성시화 본부장 김훈중 장로의 광고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 ‘한마음대회’에서는 영남대표 이관영 목사의 대회사와 호남대표 유갑준 목사의 환영사, 대구성시화 이사장 최영태 목사, 광주성시화 이사장 채영남 목사의 격려사 후 광주시장과 도지사,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사를 전했다.
3부 특강은 치유하는교회 김의식 목사가 “상한 마음의 치유”를 주제로 강의하고 김종준, 박재신 목사가 성명서를 낭독한 후 호남대표가 영남대표에게 대회기를 이양, 대회장 유갑준 목사의 폐회선언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날 영호남 한마음성시화대회는 “우리 삶의 터전인 지역의 성시화를 통해 모든 그리스도인과 지역교회가 복음 안에서 하나가 될 것을 다짐한다”며 회개와 갱신, 화합과 상생, 차별금지법 제정 폐지, 전도와 세계선교에 힘쓸 것을 결의했다.
저작권자 © 가스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스펠투데이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