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카도쉬 아카데미 제1회 여름 특별 세미나 개최
2020년 카도쉬 아카데미 제1회 여름 특별 세미나 개최
  • 정성경 기자
  • 승인 2020.07.22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의 성교육을 담당하고자 노력 중인 카도쉬아카데미(대표 최경화)가 8월 17일 제1회 특별세미나를 인천 회복의교회에서 개최한다.

이날 오전에는 김민호 목사(회복의교회)가 「이데올로기 전쟁의 핵심; 개념과 프레임」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오후에는 박광서 목사(큰사랑교회)가 「막시즘의 변천과 교회 지도자의 사명」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할 예정이다.

다음세대와 한국교회의 영적 회복, 세상 속의 하나님의 거룩함을 드러내고자 설립된 카도쉬아카데미는 "현재 대한민국을 크게 흔들고 있는 것이 바로 ‘성’과 관련된 이슈들인데, 이같은 이슈들은 단순하지 않고 배후 사상과 함께 전진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별히 다음세대들의 공교육 현장과 공교육을 둘러싼 환경들이 ‘젠더 이데올로기’에 무참히 무너지고 있으며, 교회들도 적잖은 영향을 받고 있기에 적절한 이해와 관련된 대처들을 교회와 다음세대를 맡고 있는 사역자들에게 제시될 필요가 있다"고 했다.

세미나의 주 대상은 사역자이며(목사,사모,전도사,신학생 등) 50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일반성도들의 문의가 많을 경우 따로 세미나를 추가 개설하여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당일 정원까지 여유 있을 경우 선착순으로 문의한 성도들에겐 미리 연락을 해 입장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회비는 3만원이며, 자차 이용시 교회 앞에 공용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고, 주차비는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있는 번호와 카도쉬 아카데미 홈페이지 통해서 알 수 있다.

(등록문의 010-3285-6603, 홈페이지 www.kadosh.co.kr)

이날 강사로 서는 김민호 목사는 회복의교회(대신) 담임으로 저서로는 『칭의로 신앙을 개혁하라』, 『어둠속에서 찾은 길(상하)』, 『참된 성도의 신앙고백(사도신경 강해)』, 『신앙은 개념이다(신간)』, 『성도의 어머니 교회』, 『하나님을 아는 지식 신론』 등이 있다.

박광서 목사는 큰사랑교회(고신) 담임, 백석대 기독교전문대학원(Ph.D), 저서로는 『동성애 배후의 사상연구: 시대의 징조를 분별하라』, 『차세대 리더 양육 가이드』 등이 있다.

가스펠투데이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Array ( [0] => Array ( [0] => band [1] => 네이버밴드 [2] => checked [3] => checked ) [1] => Array ( [0] => talk [1] => 카카오톡 [2] => checked [3] => checked ) [2] => Array ( [0] => facebook [1] => 페이스북 [2] => checked [3] => checked ) [3] => Array ( [0] => story [1] => 카카오스토리 [2] => checked [3] => checked ) [4] => Array ( [0] => twitter [1] => 트위터 [2] => checked [3] => ) [5] => Array ( [0] => google [1] => 구글+ [2] => checked [3] => ) [6] => Array ( [0] => blog [1] => 네이버블로그 [2] => checked [3] => ) [7] => Array ( [0] => pholar [1] => 네이버폴라 [2] => checked [3] => ) [8] => Array ( [0] => pinterest [1] => 핀터레스트 [2] => checked [3] => ) [9] => Array ( [0] => http [1] => URL복사 [2] => checked [3] =>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